한화L&C와 함께하는 살기 좋은 세종시 만들기 프로젝트
한화L&C와 함께하는 살기 좋은 세종시 만들기 프로젝트
  • 세종굿뉴스
  • 승인 2013.03.2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정나눔 마을잔치 열려~!

  한화L&C 세종사업장(공장장 송화선, 이하 “한화L&C”)과 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백기, 이하“세종복지관”)은 3월 21일 목요일에 연서면 쌍류리 마을회관에서 한화L&C와 함께하는 살기 좋은 세종시 마을 만들기 프로젝트“하하, 호호 우리마을 - 온정나눔 마을잔치”(이하 한화L&C와 함께하는 온정나눔 마을잔치)을 진행하였다. 

 “한화L&C와 함께하는 온정나눔 마을잔치”는 한화L&C?세종복지관 직원과 한화L&C 자원봉사자, 지역자원봉사자 등 20명이 문화소외지역인 연서면 쌍류리를 찾아가 마을주민 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이?미용서비스, 네일아트, 레크리에이션, 식사제공, 노래자랑으로 진행된 오늘 행사는 쌍류리 어르신, 한화L&C?세종복지관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웃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쌍류리 유장근 이장님은 “지역의 어르신들이 함께 어울리며 신명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고맙다. 다음에 이런 기회가 또 오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한화L&C와 함께하는 살기 좋은 세종시 만들기 프로젝트 “하하, 호호 우리마을” 에서는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우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제과제빵 프로그램, 명절음식 나누기, 어버이날 행사, 보양식 나누기, 김장 나누기 등을 통해 지역주민이 살기 좋은 세종시를 만들고, 지역복지 발전에 앞장서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