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종합사회복지관, 2023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밤 진행
세종종합사회복지관, 2023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밤 진행
  • 최승균기자
  • 승인 2023.12.1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만에 열린 행사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100여명 참석해서 예전보다 뜻깊은 행사
1년 동안 복지관 사업활동 내용을 관람하고 있는 모습

세종종합사회복지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밤 진행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만에 열린 행사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100여명 참석해서 뜻깊은 행사

세종굿뉴스=최승균 기자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철식, 이하 복지관”)1212()에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100여명을 초대하여 2023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밤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에서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후원자와 봉사를 통한 직접 실천을 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공연 등을 관람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의 지역 내 사회복지실천에 큰 도움을 주고있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직접 초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한 자리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자원봉사활동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는 라온누리 봉사단 모습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밤에서 10년 이상 장기 후원으로 감사패를 전달받은 장영태(하우스토리 대표) 후원자는 작은 금액이지만 후원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고 감사패까지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활동에 참여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자원봉사자를 대표해서 감사패를 받은 장주희(한국영상대학교 범죄심리학과 재학생)씨는 복지관에서 아동 및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통해서 오히려 내 자신이 더 성장하는 시간이 되어서 이런 기회를 주신 복지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간이 허락하는 한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복지관 직원들이 공연하고 있는 모습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 운영지원과 전해성 팀장은 우리 복지관을 위해 후원과 봉사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우리복지관과 함께 후원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복지관의 후원방식은 매월 후원하는 CMS1년에 한번 후원하는 1004후원, 비정기후원 등으로 나뉘며, 복지관에 전화유선 연락이나 모바일신청, 인터넷신청이 모두 가능하다.

복지관 자원봉사활동은 정기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동, 노인 프로그램에 업무지원을 하거나 시설환경정리 등의 활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에 참여 044-868-2004로 문의(후원 : 운영지원과 전해성 팀장 / 자원봉사 : 복지사업과 이병훈 사회복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