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센터, “우리들의 행복한 놀이동산 DAY”
조치원청소년센터, “우리들의 행복한 놀이동산 DAY”
  • 세종굿뉴스=편집부
  • 승인 2023.12.0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권기금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 대전 오월드 체험활동 진행 -

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에서 운영하는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굴렁쇠아카데미)는 지난 2, 대전오월드에서 우리들의 행복한 놀이동산 DAY’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3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복권기금 아동·청소년방학 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진행되었으며 놀이동산 체험을 통해 학업으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할 수 있었다.

대전오월드에서 진행된 프로그램은 평소 흔히 볼 수 없는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주랜드, 새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버드랜드, 나이트 유니버스 체험활동,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는 조이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황상미 센터장은 청소년이 행복한 추억을 쌓으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진행하여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한 경험과 능력을 쌓아 세종시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전했다.

여성가족부와 세종시에서 지원하고 조치원청소년센터에서 운영하는 굴렁쇠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의 자립역량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초등학교 4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