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들의 행복한 놀이터 DAY”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들의 행복한 놀이터 DAY”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3.09.25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권기금 아동 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 실내 놀이터 잭슨나인스 체험활동 진행
실내놀이터 잭슨나인스 세종에서 체험활동 후 단체사진(사진제공=굴렁쇠청소년아카데미)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들의 행복한 놀이터 DAY”

-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권기금 아동 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 잭슨나인스 체험활동 진행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이하 센터)에서 운영하는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굴렁쇠아카데미)는 지난 23, 잭슨나이스 세종에서우리들의 행복한 놀이터 DAY’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3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복권기금 아동·청소년방학 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진행되었으며 대형 실내 놀이터 체험을 통해 학업으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해소 하는 시간이 되었다.

대형 실내 놀이터 체험활동에 몰입하고 있는 청소년들 모습(사진제공=굴렁쇠청소년아카데미)

대형 실내 놀이터에서 진행된 프로그램은 마술공연 관람을 시작으로 액션존, 게임존, VR게임, 카니발게임을 통해서 다양한 체험을 했으며, 조별 미션을 통해 조원들과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명동초 6) 청소년은 잭슨나인스 실내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며 즐겁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굴렁쇠아카데미는 여성가죽부와 세종시가 지원하며 조치원청소년센터에서 운영하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의 자립역량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초등학교 4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