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한마음나눔봉사회와‘어르신과 함께하는 한 끼 식사’진행 및 업무협약 체결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한마음나눔봉사회와‘어르신과 함께하는 한 끼 식사’진행 및 업무협약 체결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3.09.1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음나눔봉사회와 업무협약 진행후 기념사진 모습(사진제공=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한마음나눔봉사회와어르신과 함께하는 한 끼 식사진행 및 업무협약 체결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관장 이상오)과 한마음나눔봉사회(회장 김주호)는 지역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어르신과 함께하는 한 끼 식사를 진행하고, 노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마음나눔봉사회는 노인의 결식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해 지역어르신들에게 잔치국수를 대접해드렸다. 한마음나눔봉사회는 두 달에 한 번 셋째 주 토요일에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으로 식사제공을 할 예정이다. 행사를 마치고 양 기관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상호교류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 끼 식사에 참여해서 잔치국수를 드시는 어르신들 모습(사진제공=신흥사랑 실버복지관)

식사하신 어르신은주말에 맛있는 잔치국수를 먹게 되어 봉사자와 직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상오 관장은주말에도 지역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준 한마음나눔봉사회에게 감사하며, 이번 업무협약 통해 어르신들의 결식예방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