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중앙로타리클럽,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
세종중앙로타리클럽,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3.09.0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들의 한마음 한 뜻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지원
양 기관 대표가 협약식후 기념사진(사진제공=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중앙로타리클럽,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

회원들의 한마음 한 뜻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지원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5일 지역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마음껏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종중앙로타리클럽(회장 오윤재)과 업무 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청소년지원청소년복지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운영 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협약식 후 세종중앙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청소년들을 위한 준비한 장학기금을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 지원해서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협약식 후 장학금 전달하는 모습, 왼쪽부터 조주환센터장, 오윤재 회장 모습(사진제공=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세종중앙로타리클럽 청소년 장학금을 지역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갖고 마음껏 미래를 설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지원 할 예정이다.

세종중앙로타리클럽 오윤재 회장은 초아의 봉사로 세종지역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조주환 센터장은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 할 것이며, 이번 장학금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전달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