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센터,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K-pop 마당 진행
조치원청소년센터,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K-pop 마당 진행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3.07.1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댄스&노래 경연대회로 세종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 마음껏 발산’

조치원청소년센터,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K-pop 마당 진행

커버댄스&노래 경연대회로 세종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 마음껏 발산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이하 센터)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K-POP 커버댄스&노래 경연대회를 주제로 지난 15, 오후 2시 조치원읍복합커뮤니티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세종시 청소년들의 숨겨진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는 행사로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또한, 예선심사를 진행하고 본선에 오른 12팀의 경연을 통해서 K-POP의 관심과 우리지역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심사는 세종무용협회 유혜리 회장, 안우영 보컬강사와 청소년심사위원으로 반석현 청소년이 객관적인 평가를 했으며, 심사위원 총평으로 해를 거듭 할수록 청소년들의 실력이 좋아지고,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들이 아름다워 보인다. 열정적인 모습에 활력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래부문 1위 수상자 아라리오 팀은이번 경연대회를 정말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우리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청소년 행사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 축제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99일 환경을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조치원청소년센터(044-867-79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