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개최
세종시의회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개최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3.06.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제83회 정례회 폐회 직후 지역 의정 발전에 기여한 의원 5명에게 상패 수여
우수의정대상 수상자인 박란희 부의장, 유인호 의회운영위원장, 이소희 교육안전위원잔, 안신일 예산결산 특별위원장, 김광운 윤리특별위원장 모습(사진제공=세종시의회)

세종시의회 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개최

26일 제83회 정례회 폐회 직후 지역 의정 발전에 기여한 의원 5명에게 상패 수여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이순열)26일 제83회 정례회 폐회 직후 13회 우수의정대상시상식을 열고 박란희 부의장, 유인호 의회운영위원장, 이소희 교육안전위원장, 안신일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김광운 윤리특별위원장에게 우수의정대상을 수여했다.

올해로 13번째를 맞은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각 시도의회의장의 추천을 받아 지역 의정 발전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우수의정대상 수상자인 김광운 윤리특별위원장 모습(사진제공=세종시의회)

이번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박란희 부의장, 유인호 의회운영위원장, 이소희 교육안전위원장, 안신일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김광운 윤리특별위원장은 의회 운영의 안정화 및 내실화는 물론, 각 상임위원회를 중심으로 시민 눈높이에 맞는 안건을 심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수상자들은 4대 세종시의회 출범 1주년을 앞두고,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고 감사하다앞으로도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세종시의회를 이끌어 시민들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