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선정
세종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선정
  • 최승균 기자
  • 승인 2023.03.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례품 6가지 추가 선정…세종쌀, 한글빵, 발효식초 등 다양(테니스 레슨 받을 수 있는 이색 답례품 발굴도 포함)

세종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선정

답례품 6가지 추가 선정세종쌀, 한글빵, 발효식초, 테니스 레슨 등

세종굿뉴스=최승균 기자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지난 24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추가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지난 16일까지 답례품 공급업체를 모집한 결과, 업체 4곳이 5건의 답례품공급을 신청했으며, 이외 시에서 자체 발굴한 답례품으로 세종시청 테니스팀과 함께하는 테니스 레슨권도 제출됐다.

선정위원회는 지역대표성, 공급안정성 등을 검토해 답례품을 추가 선정했으며, 업체와의 공급계약 후 4월부터 기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세종시청 테니스팀과 함께하는 테니스 레슨권은 기부자들이 고향사랑 기부를 하고, 국내 최정상의 테니스팀에게 레슨도 받을 수 있는 답례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세종쌀, 세종한글빵, 복숭아·배 쿠키세트, 발효식초 등 지역 농산물, 가공식품, 쌀빵체험 상품 등 5가지 답례품이 선정됐다.

시는 지난 11일부터 19가지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답례품을 발굴해 기부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답례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지속적인 답례품 개발과 함께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을 통해 기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