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3년 신흥사랑 아카데미(노인대학) 개강식 진행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3년 신흥사랑 아카데미(노인대학) 개강식 진행
  • 세종굿뉴스
  • 승인 2023.03.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관장 이상오)36() 복지관 이용 노인 및 강사 50여명을 대상으로 신흥사랑 아카데미(노인대학) 개강식을 진행하였다.

사진설명: 2023년 신흥사랑 아카데미(노인대학) 개강식 단체사진

2023년 신흥사랑 아카데미(노인대학)는 노인들에게 배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하며, 지속적인 참여로 건강한 노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에는 한글교실, 노래교실, 종이접기교실, 뜨개질교실, 보드게임, 캘리그라피, 스마트폰교육을 포함한 총 7강좌를 운영한다.

개강식은 복지관 관장의 인사말과 신흥1리 이장(이장 원종대)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아카데미 활동영상 시청, 일정 및 수업 내용 안내, 선언문 낭독, 이용수칙 안내 등을 가졌다.

사진설명: 2023년 신흥사랑 아카데미(노인대학) 개강식 진행사진

또한, 신흥사랑 아카데미 개강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세종시의회 김충식 의원과 김재형 의원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을 격려하였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관장 이상오는신흥사랑 아카데미를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활력을 되찾고, 긍정적인 생각과 즐거운 마음으로 배움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