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안전강사 평가회의 운영
2022년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안전강사 평가회의 운영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12.09 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찾아가는 안전교육 연간추진내용 공유하는 자리 마련 -
사진설명: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안전강사 평가회의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127()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안전강사 평가회의를 실시했다.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안전강사 평가회의에서는 2022년 안전교육활동 관련 추진내용과 개선사항 및 내년도 활동계획을 논의하여, 2023년 지역 내 청소년대상 찾아가는 안전교육은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청소년 흡연, 자살예방 등 안전교육을 추가하여 체계적인 운영을 활성화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은 지역 내 학교 및 유관기관 대상으로 청소년들의 안전의식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청소년 생활안전 교통안전 재난안전 심폐소생술 디지털성범죄 생명존중교육 등으로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이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 담당자는 “2023년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이 지역 내 청소년들의 안전역량 증진 및 안전사고 예방으로 폭넓게 연계되도록 안전이슈와 수요조사 기반의 안전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청소년 찾아가는 안전교육에 대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044-864-79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