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소년지도자 ‘청소년 활동 홍보의 달인이 되어보자’
세종시청소년지도자 ‘청소년 활동 홍보의 달인이 되어보자’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9.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활동 정보·홍보 체계화 및 전문화를 위한 선진지 견학 -
사진설명: 청소년활동 정보·홍보 체계화 및 전문화를 위한 광주광역시 청소년삶디자인센터 선진지 견학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91() 세종시청소년지도자를 대상으로 청소년활동 정보·홍보 체계화 및 전문화를 위하여 선진지 견학으로 광주광역시청소년삶디자인센터(이하 삶디센터)에 방문하였다.

이번 선진지 견학은 홍보 우수사례 청소년시설로 삶디센터를 선정하고, 청소년시설에 종사하고 있는 홍보담당자로 구성된 청소년지도자가 참여하여 세종시 청소년활동 정보·홍보 체계화와 전문화를 도모하였다.

사진설명: 청소년활동 정보·홍보 체계화 및 전문화를 위한 광주광역시 청소년삶디자인센터 선진지 견학

삶디센터 현장 홍보담당자의 설명을 통해 홍보 방법을 생생하게 접하며, 운영방식 및 홍보 전략을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선진지 견학은 세종시 특성에 반영할 수 있는 실용적 홍보 방법과 홍보의 중요성을 재고하는 효과를 거뒀다.

선진지 견학에 참여한 청소년지도자는 세종시에서 발전적 방향으로 지도자들이 참여하고 실효적으로 어떻게 홍보를 활용하여 확장해 나갈지를 고민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세종시특성에 맞는 홍보방법을 접목시킨다면 앞으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하였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 정보·홍보와 청소년활동 인지도 개선을 위하여 9월 중에 홍보 관련 역량강화교육이 계속 운영될 것이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는 2회에 걸쳐서 진행될 디자인 플랫폼을 활용한 웹디자인 콘텐츠 교육청소년활동 맞춤형 뉴 패러다임 홍보교육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 (044-864-79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