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 개최
제 6회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 개최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8.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자원봉사 포럼을 시작으로 일주일 여정 돌입 -
사진설명: 청소년자원봉사 포럼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827()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 청소년자원봉사 포럼을 시작으로 제 6회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여섯번째 개최되는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는 827()부터 93()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8일간 자원봉사 주간으로 청소년들에게 전반적인 청소년자원봉사활동을 알리기 위하여 운영된다. 박람회는 ▲ 우수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24) 활동내용 전시 ▲ 국내 유일 청소년자원봉사두볼(DOVOL) 시스템 안내 ▲ 진로활동과 연계할 수 있는 청소년자원봉사 상담 등 지역 내 청소년자원봉사 활동 문화를 조성하고 자원봉사활동의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한다.

사진설명: 청소년자원봉사박람회 청소년자원봉사 동아리 활동 전시

827() 청소년자원봉사 포럼은 지역 내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대표 청소년 15명이 모여 봉사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청소년들이 생각하는 자원봉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자원봉사활동의 가치를 찾고 동기부여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우수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활동을 홍보하고 지역 내 청소년자원봉사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827()부터 93() 8일간 운영되는 제 6회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044-864-79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