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안전감시단이 간다!
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안전감시단이 간다!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8.2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활동 안전감시단 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진행 -
[사진설명] 청소년활동 안전감시단 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진행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820() 청소년활동 안전감시단 정기회의 및 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안전감시단의 정기회의에서 청소년의 흡연이라는 주제로 청소년기에 흡연이 정신적·신체적으로 미치는 영향의 심각성을 알아보고, 안전감시단원들이 청소년 흡연예방방법과 청소년흡연예방 포스터를 제작하여 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활동을 하였다.

[사진설명] 청소년활동 안전감시단 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준비작업

안전감시단원들은 캠페인을 위해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흡연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하고, 청소년의 금연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청소년센터 5개소, 청소년자유공간 2개소,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3개소에 흡연예방 캠페인물품 900여개를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흡연예방을 위해 SNS를 통해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안전감시단은 우리지역의 청소년 안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자발적인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여 지역 내 안전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다양한 청소년활동에 대한 안내는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e-청소년 (www.youth.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청소년활동 안전감시단에 대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로 하면 된다. (044-864-79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