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정부시 청소년이 만든 상호교류 업무협약 체결
세종시-의정부시 청소년이 만든 상호교류 업무협약 체결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8.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의정부시 차세대위원회 교류를 통한 청소년 참여활동 기대 -
사진설명: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의정부시차세대위원회 온라인 업무협약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참여위원회(이하 청소년참여위원회)와 경기도 의정부시차세대위원회(이하 차세대위원회)811() 지역 청소년참여활동 활성화를 위한 상호교류 업무협약 체결(이하 MOU체결)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차세대위원회는 지난 83일부터 5일까지 23일 동안, 세종특별자치시에서 지역교류활동을 통해 화합의 장을 가졌으며, 811일 양 지역의 청소년위원들 주도로 온라인 MOU체결까지 하게 되었다.

사진설명: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 김정빈위원 소감발표

이날 진행된 MOU체결은 양 청소년참여기구가 주도적으로 협력내용을 논의하여 협약서를 작성하였다. 협력내용으로는 청소년참여활동 교류활동 지역 청소년 참여기구 정책 활동 청소년참여활동 정보 공유 ▲ 청소년 문화 확산 홍보활동 등으로 청소년참여위원회(위원장 권민지), 차세대위원회(위원장 김민우)가 지역에서 청소년참여 활동을 활성화를 위하여 상호 협력하였다.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참여위원회 김정빈 위원은 의정부시차세대위원회와 함께한 교류활동을 한 것은 시작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협동하여 성공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와 의정부시차세대위원회의 지속적인 교류활동은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