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와 함께하는 청소년정책 ‘오픈토크’
전문가와 함께하는 청소년정책 ‘오픈토크’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7.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참여위원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방문하여 청소년정책제안 자문 -
사진설명: 오픈토크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 722(10기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참여위원회(이하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위원들은 청소년 정책 반영을 위하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원장 김현철)에 방문하여 전문가와의 청소년정책에 대한 오픈토크를 실시했다.

청소년참여위원회 권민지 위원장은 청소년관련 기초조사 및 연구, 개발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김현철 원장, 좌동훈 연구위원과 청소년정책 관련 전문가 자문을 구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청소년참여위원들과 오픈토크를 가졌다.

사진설명: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좌동훈박사

오픈토크는 세종시참여예산제에 제출한 내용 중 청소년정책 제안을 위하여 전문화할 수 있는 피드백과 청소년정책제안을 위한 구체화하는 방법과 실현가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이에 대한 결과를 토대로 청소년정책제안을 할 예정이다.

청소년참여위원회 조혜림 위원은 전문가 자문을 통해 청소년정책이 실현가능 할 수 있는 정책제안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앞으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22년도 청소년정책 주제인 보호와 관련하여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들의 의견에 대해 귀기울여 청소년정책 참여 활동으로 이어나갈 것이며, 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 행보는 SNS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시해 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