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풍성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풍성
  • 한기정 기자
  • 승인 2022.07.04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클라이밍’등 33개 프로그램 1,124명 모집
세종시청소년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자료제공:세종시청 아동청소년과)
세종시청소년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자료제공:세종시청 아동청소년과)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풍성

스포츠클라이밍33개 프로그램 1,124명 모집

세종굿뉴스 한기정기자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21일부터 813일까지 지역 청소년 1,124명을 대상으로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센터장 오제상)에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는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이후 대면 활동을 전격 확대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민주시민으로서의 역량 강화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기간에는 요리, 메이커 체험 등 33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다양한 특성화시설을 적극 활용해 스포츠 클라이밍, 메이커 체험활동, 쇼콜라티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또한 만13세에게 지급된 꿈끼카드를 활용해 진로 탐색을 체험하는 청소년꿈끼찾기와 국제 청소년의 날인 812일을 기념해 가상공간에서 펼쳐지는 메타버스 유스데이 8·12’ 등 활동도 추진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일부터 선착순으로 세종시 청소년정보포털사이트 누리다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044-300-4970)에 문의 가능하다.

홍연숙 아동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청소년 활동 거점으로서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소년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