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챌린지 성료”
“2022년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챌린지 성료”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6.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하 청소년상담센터, 센터장 류권옥)는 지난 52일부터 531일까지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세종시민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달 기념 챌린지를 진행했다.

 

이번 챌린지는 자세히 보아야 예뻐요. 오래 보아야 사랑스러워요. 청소년도 그래요라는 응원 메시지가 적힌 홍보지를 들고 청소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문구를 외치는 영상을 찍어 SNS에 게시하는 형태로 진행됐으며, 150여명의 세종시 청소년과 청소년 지도자가 참여했다.

 

청소년의 달 기념 챌린지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여 청소년들의 긍정적인 자아존중감 및 심리적 안정감 형성에 기여하고 희망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챌린지에 참여했던 한 세종 시민은 청소년들이 들으면 힘이 될 거 같은 문구로 다 같이 외쳐봄으로써 우리의 마음이 전달되는 듯해서 의미 있었다. 작은 응원 하나 하나가 모여 세종시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챌린지에 참가한 세종 시민 및 관내 청소년들의 응원 영상은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챌린지로 업로드 된 인스타그램(tpwhd1388) 게시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청소년상담센터는 세종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심리적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www.sj1388.or.kr)를 참조하거나, 044-867-2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