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임원 간담회
제10기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임원 간담회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5.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 청소년센터를 찾아 떠나는 첫 번째, 북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 회의 진행-
사진설명: 제10기 청소년참여위원회 임원 간담회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57일 토요일 제10기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참여위원회(이하 청소년참여위원회) 정기회의 사전준비를 위해 임원간담회가(위원장, 부위원장 ,활동팀장, 홍보팀장, 서기) 북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임원간담회는 517일에 예정된 청소년참여위원회 정기회의 사전준비로 세종시민참여예산 제안사업 및 6·1일 지방선거 후보자들에게 제안 할 청소년 관련 정책공약사항 등을 어떠한 방법으로 할 것인지 공유하고 정기회의 이야기 나눌 주제 등을 논의 하였다.

청소년참여위원회 임원들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앞으로 진행하게 될 활동들을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제안, 개발 등을 함께 이뤄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

사진설명: 북세종종합청소년센터 동아리 발대식 청참위 대표자 인사말

회의 장소였던 북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는 이날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가 기획·운영한 청소년동아리 발대식이 있었다. 이 행사에 청소년참여위원회 권민지 위원장은 청소년참여위원회 역할과 활동에 대해 설명하고, 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달하였다.

10기 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은 청소년활동진흥센터 공식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