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오순도순 행복 숲』진행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오순도순 행복 숲』진행
  • 세종굿뉴스
  • 승인 2021.10.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토닥토닥 마음 숲』-

ㅇ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순영)2021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인토닥토닥 마음 숲프로그램으로 가족 도예체험 활동인오순도순 행복 숲프로그램을 지난 1016일 센터 집단지도실에서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오순도순 행복 숲프로그램은 가족과 함께 도예체험 활동을 하면서 일상의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 간의 친밀감 향상을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아동과 아동가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

 

ㅇ 프로그램에 참가한 아동들과 가족들은 가족과 함께 흙을 만지고 느끼며, 그릇과 컵을 만들면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게 돼 좋았으며,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원채빈 복지사는 코로나19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프로그램에 참가한 아동들과 가족들이 만족해 뿌듯하다.”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ㅇ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는 아동 집단미술치료, 아동 양육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된토닥토닥 마음 숲을 올해 1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가는 전화 (044-868-7415)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ㅇ 한편,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는 세종시 3생활권 인근의 초등학교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방과 후 아동들을 대상으로 학습지도와 급식 및 생활지도, 예체능 프로그램 운영 등의 종합적인 돌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