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 2020년 자원봉사자 간담회 개최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 2020년 자원봉사자 간담회 개최
  • 박동훈 기자
  • 승인 2020.12.1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 재가노인지원서비스 -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센터장 류권식, 이하‘센터’)에서는 재가노인지원서비스 제공에 함께 참여한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2020년 자원봉사자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간담회에서는 류권식 센터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감사장 전달 및 한 해 동안 활동 모습을 함께 시청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센터의 류권식 센터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제약이 있는 한 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와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자원봉사자 간담회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전의면 홍OO 자원봉사자는“오랜 자원봉사 활동 중 최근 2년 진정한 자원봉사의 의미를 깨달았어요. 앞으로 자원봉사의 꽃을 피워보고 싶어요.”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센터에서는 경제적·신체적·정신적인 이유로 독립적인 일상생활 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저소득 재가 어르신들에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가노인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한 해 긴급반찬지원서비스, 명절 절기서비스, 생신서비스, 보양식나누기, 따뜻한 겨울나기 등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센터는 또한 조치원읍 거주 저소득재가노인의 반찬 배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반찬제조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