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시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 회의 진행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시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 회의 진행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12.1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 청소년센터 한자리에 모여 올해를 마무리하여 내년도 협력사업 추진해
[사진설명] 청소년활동 네트워크 온라인 회의 캡쳐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17일 지역 5개 청소년센터(북세종종합, 남세종종합, 조치원, 새롬, 고운)와 함께 “청소년센터 네트워크 연석회의”를 열고 2020년도 협력성과와 2021년도 발전계획을 공유했다.

청소년센터 네트워크 회의는 지역 청소년활동 정책 활성화를 위해 2019년부터 진행돼 센터장 회의와 실무자 회의로 나뉘어 개최하면서 공동협력사업 추진, 청소년활동프로그램 공동개발 등 청소년센터에 필요한 협력과제와 지역 청소년 현안을 반영한 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실천해왔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센터장ᐧ실무자 연석회의로 진행됐는데 2020년 청소년센터 네트워크 협력사업 성과 검토, 2021년 청소년센터 연계협력사업 추진 및 센터별 주요 사업과제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21년도를 계획하며 함께 지역 청소년정책 현안에 대한 공동대응과 발전방안이 논의됐다.

[사진설명] 청소년활동 네트워크 온라인 회의 캡쳐

네트워크 회의 주무기관인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조주환 센터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청소년센터가 협력하여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성과를 내왔듯이 2021년에도 더 나은 청소년정책 실현에 네트워크 기관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