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열기로 뜨거운 참 고운 우리동네”
“나눔의 열기로 뜨거운 참 고운 우리동네”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7.0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운동 착한가게 3곳 현판전달식 진행”
사진설명: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3일 고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정순)와 함께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참고운약국 김태은 대표(좌측에서 여섯 번째)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3일 고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정순)와 함께 착한가게에 가입한 참고운약국(대표 김태은) ․ 아쿠아이즈안경원 고운점(대표 박민혁) ․ 착한감자탕(대표 임경철)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설명: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3일 고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정순)와 함께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아쿠아이즈안경원 고운점 박민혁 대표(우측에서 아홉 번째)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착한가게란 매달 매출의 일정액을 기부함으로써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가게를 말한다. 착한가게로 마련된 성금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된다.

사진설명: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3일 고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정순)와 함께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착한감자탕 임경철 대표(좌측에서 다섯 번째)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안정순 위원장은 고운동의 나눔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착한가게 가입이 늘고 있다고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주민간담회, 기부자 발굴, 복지서비스연계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앞으로도 고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및 나눔에 관한 문의는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