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무대를 여는, 청소년어울림마당“보헤미안세종랩소디”
꿈의 무대를 여는, 청소년어울림마당“보헤미안세종랩소디”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09.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pop 커버 노래, 댄스 경연 성료! -

세종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꿈의 무대가 9월 21일(토) 오후 2시 세종세종시민회관에서“보헤미안세종랩소디 k-pop 노래,댄스 경연”을 주제로 지역의 청소년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여성가족부와 세종특별자치시가 주최하고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관장 황상미)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초등부, 중·고등부로 나누어 노래, 댄스 등 모두 15팀이 참가해 청소년들의 열정을 펼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관내 초·중·고등학교 동아리, 개인참여 등 예심(9월 7일)에 합격한 청소년들(노래 6팀, 댄스 9팀)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꿈의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심사는 유혜리세종무용단 유혜리 단장, 안우영 보컬강사 등이 수고하였으며, 심사위원장인 유혜리 단장은 “해를 거듭 할수록 청소년들의 실력이 좋아지고,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들이 아름다워 보인다. 매우 즐거운 시간들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하였으며 중고등부 최우수상 수상자 플로렌스 댄스동아리는 “이번 경연대회를 위하여 정말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우리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청소년 행사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각 분야별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을 시상하였으며, 초등학생부 댄스는 최우수상“전의초등학교 (김태경외 5명)” 우수상“굴렁쇠아카데미 미라클(나예원외 6명)”, 중고등부 댄스는 최우수상 “플로렌스(김혜교외 4명)”, 우수상“아라리오(이희제외 6명)”, 중고등부 노래는 최우수상 “송한빛(세종예술고)”, 우수상“황정은, 이윤지(조치원여중)”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한편,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 축제 2019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종시청소년극장은 10월 친구(친환경 지구), 11월 해리포터:컬쳐의 방, 12월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청소년 등 다양한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044-867-79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