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월드가 우리 학교에?
잡월드가 우리 학교에?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8.11.2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래초 5학년, 창의인성 진로 동아리 발표 체험축제 운영 -

나래초등학교(교장 민방식, 이하 나래초)23일 창의인성 진로동아리 발표회를 통해 학생 개개인이 꿈을 찾고, 흥미와 적성에 맞는 진로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동아리 발표 체험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2018 창의인성 진로 동아리 발표 체험 축제는 5학년 각 동아리 학생들을 3개 조로 나누어, 한 조가 부스 운영을 맡는 동안 나머지 두 조가 체험 활동에 자유롭게 참여하는 행사로서 동아리별로 여러 체험 활동을 준비하여 운영했다.

동아리부서는 인문예술 자연과학 신체활동 등 크게 세 가지 진로 영역으로 나누었으며인문예술 활동은 캘리그라피 글예술 체험 네일아트 손톱꾸미기 체험 종이공예 종이작품 만들기 체험

자연과학 활동은 과학 동아리의 테셀레이션 만들기 코딩부의 햄스터 로봇 길 찾아주기 사진영상부의 VR 체험 다큐멘터리 부서의 영화감상 체험

신체활동 활동은 플라잉디스크 표적 맞추기 피구부의 공 피하기 댄스요가 부서의 거미줄 피하기 활동 등으로 다채롭게 꾸몄다.

민방식 교장은 지난 1년 동안 활동한 진로 동아리 활동을 스스로 준비하여 발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로 교육을 활발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