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 진행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 진행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3.05.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 및 캠페인 활동 준비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 및 캠페인 활동 준비(사진제공=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 진행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 및 캠페인 활동 준비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역 내 청소년 활동 안전 환경 조성을 위해 429()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를 진행했다.

429일 진행된 청소년 안전감시단 정기회의는 지역 내 안전 환경 조성을 위해 청소년 안전감시단이 해야 할 역할을 다시 생각하며, 5월에 진행될 예정인 청소년과 아동을 위한 안전 캠페인 활동 계획을 세웠다.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 스타일 제안 탄소중립실천 캠페인활동 부스운영 방법 논의 청소년수련활동 신고인증제 홍보 계획 등으로 청소년 중심의 캠페인 활동을 여러 가지로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다.

안전감시단 청소년들은 안전감시단원들과 함께 지역 내 안전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 활동 준비를 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마음이 풍요로워 지는 것 같다 는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청소년 안전감시단은 우리지역의 안전 문화 조성을 위해 자발적으로 구성된 모임인 만큼,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여 지역 내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다양한 청소년활동 안내는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e-청소(www.youth.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청소년 안전감시단에 대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로 하면 된다. (044-864-79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