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Happy together 영화관람
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Happy together 영화관람
  • 최미순 기자
  • 승인 2022.07.2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하는 문화나눔 DAY 진행’
Happy together 영화관람 후 단체사진(사진제공:조치원청소년센터)
Happy together 영화관람 후 단체사진(사진제공: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Happy together 영화관람

조치원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하는 문화나눔 DAY 진행

세종굿뉴스 최미순기자조치원청소년센터 (센터장 황상미)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굴렁쇠아카데미’)는 지난 27, 조치원라이온스클럽(회장 최문섭)의 지원으로 메가박스 조치원점에서 ‘Happy together 영화관람을 진행했다.

이날 영화는 굴렁쇠아카데미 청소년들의 욕구 조사를 바탕으로 한 최신작 미니언즈2’로 청소년들에게 문화생활 지원을 통한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속에서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을 마련해 준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영화관람은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활동으로 올바른 문화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지켜야 할 에티켓 등 예절교육을 실시하여 바르고 건강하게 문화생활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었다.

영화 관란후 인증샷 찍는 굴렁쇠 청소년 모습(사진제공:조치원청소년센터)
영화 관람후 인증샷 찍는 굴렁쇠 청소년 모습(사진제공:조치원청소년센터)

이번 행사를 주관한 조치원라이온스클럽 최문섭 회장은 평소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지만 청소년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져서 보람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굴렁쇠아카데미 관계자는 조치원라이온스클럽 덕분에 방학을 맞이한 굴렁쇠아카데미 청소년들이 평소 관람하고 싶었던 미니언즈를 보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기회가 된거 같아 기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굴렁쇠아카데미는 관내 초등학교 4학년~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전문체험 활동, 학습 프로그램, 생활지원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자세한 내용은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44-868-1522) 또는 카카오채널 조치원청소년센터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