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센터, 청소년어울림마당 세.로.운 시작 & 진로마당 성황리 개최
조치원청소년센터, 청소년어울림마당 세.로.운 시작 & 진로마당 성황리 개최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1.04.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2021 세종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세.로.운> 1회기 - 시작&진로 마당

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이하 센터)24() 오후 2, 2021년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운 시작&진로마당>을 유튜브(YouTube)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청소년 MC가 직접 진행하였고, 1부 시작 마당, 2부 진로마당의 순서로 이루어졌다. 김도연 청소년(세종예술고 3)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발대식이 진행 되었고, 두 번째 축하공연으로 작년 청소년어울림마당 K-POP마당에서 2위를 수상한 김수진 청소년(세종예술고 1)이 노래를 불러 자리를 빛냈다.

2부는 진로에 고민이 많은 세종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이 뽑은 진로 멘토이이자, 구독자수 60만 유튜버 여락이들의 그래쓰님과 더티님과 함께 여락이들의 끝없는 도전과 열정, 그리고 여행이야기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꿈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행사의 기획에서 마무리까지 모든 과정을 참여한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기획단 대표 선우진호(백석대 1학년)코로나19로 인하여 안전하게 활동하기 위하여 비대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여 아쉬웠지만, 온라인으로라도 청소년들과 함께 진로와 꿈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성가족부와 세종특별자치시에서 주최, 조치원청소년센터에서 주관하는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어울림마당6192회기 ..4차산업 체험마당이라는 주제로 지역 청소년들이 4차 산업을 쉽게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조치원청소년센터(044-867-7939)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