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방학! 내일로는 어떤가요?
즐거운 방학! 내일로는 어떤가요?
  • 세종굿뉴스
  • 승인 2017.08.0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 방학이 시작된다. 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많은 청소년들이 계획을 세울 것이다. 가슴 벅차게 기대를 안고 계획을 세울 청소년들에게 기차여행을 위한 ‘내일로’를 소개한다.

 내일로는 티켓 하나로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철도 무제한 자유 이용 티켓 이다. 신분증이 있는 만 29세 이하 내국인이 사용 할 수 있으며 신분증이 없는 청소년일 경우, 학생증을 내고 이용할 수 있다. 2017년에는 6월1일부터 9월6일 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대상열차로는 ITX-새마을,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 이다.

 내일로 티켓은 단순하게 전국을 여행하는 티켓이 아니다. 부모님 동의하에, 청소년들은 서울 한곳에서 7일 무료숙박 및 선착순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버스카드, 내일로 노선도/추천코스 등)과 여러 할인권(찜질방 할인, 영화 무료 상영권)을 증정해준다. 또한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도 내일로 티켓으로 할인이 가능하다.

 세종시에서 멀리 떠나는 것이 어려울 경우, 가까운 지역을 여행한 후 대전에서 내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전 아쿠아리움은 53% 할인해주며 대전 지정 숙박업소에서 1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 프신, 대전 아신 아트 컴퍼니 연극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여름 방학에는 내일로를 이용해, 기차여행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 및 문화체험을 즐기길 바란다.

- 우다다 16기 청소년기자 김채영, 이준범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