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타는 미혼남녀, 설렘을 안고 모이세요!
가을타는 미혼남녀, 설렘을 안고 모이세요!
  • 세종굿뉴스
  • 승인 2015.10.12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세종시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를 11월 7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세종시 미혼남녀 인연만들기?는 중앙부처, 국책연구기관 등 행복도시 이전기관 미혼남녀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세종시 정주여건 향상 및 조기 정착을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 타는 그대, 설렘을 안고’라는 부제로 총 15팀 30명을 모집하여 개최한다.

 행사 프로그램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서로 공통된 관심사를 충분히 찾을 수 있도록 ▲오프닝 공연(팝페라) ▲로테이션 미팅 ▲체험프로그램(케이크 만들기) ▲와인스탠딩 파티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행복도시 이전기관 및 세종시 소재 공공기관 종사자(정부세종청사, 국책연구기관, 세종시청, 교육청, 등 총 54개 기관)이며, 연령제한은 없으나 여성의 경우 20대초 ~ 35세, 남성은 20대초 ~ 38세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0월 14일 ~ 10월 30일이며, 참가신청은 세종시 홈페이지 또는 인연만들기 카페(http://cafe.daum.net/SejongLove)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참가신청서, 재직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sjlove_love@hanmail.net)하면 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홈페이지(http://www.sejong.go.kr) 공지사항 참고
    문의전화 : 044-862-01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