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더불어민주당세종시당]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정치개혁을 위한 공직선거법 국회 통과 환영
[논평-더불어민주당세종시당]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정치개혁을 위한 공직선거법 국회 통과 환영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12.30 0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 분구 확정, 2020 총선 전 지역구 승리로 보답할 것 -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위원장 이춘희)27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공직선거법을 환영하며, 정치개혁을 위한 발걸음에 동참해 2020 총선 승리로 보답할 것이다.

개정된 선거법으로 국민 의사를 실현하는 국회 구성이 가능해졌으며, 우리 사회의 다양한 계층이 대화와 토론, 타협을 통해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20191월 기준, 선거구 인구 상한선을 초과한 세종시에서 두명의 국회의원을 배출하게 돼 행정수도 세종을 위한 발걸음에도 무게가 실렸다.

세종시는 국가균형발전을 위해 신행정수도 건설을 약속한 故 노무현 대통령의 유산이며, ‘자치와 분권의 모범도시로 만들겠다는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과제로 민주당과 함께 발전해 왔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무한책임을 갖고 행정수도 세종 완성이라는 국가적 책무를 위해 한층 더 노력할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은 그동안 세종시민들의 성원과 지지 속에 세종시를 지켰으며, 행정수도의 완성을 위해 온 힘을 기울여 왔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다가오는 내년 4월 제21대 총선에서 2개가 된 전 지역구 압도적 승리로 다시 한번 시민의 뜻을 받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