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 플리마켓 ‘친·구(친환경 지구)진행’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 플리마켓 ‘친·구(친환경 지구)진행’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10.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관장 황상미)에서는 금강수변공원에서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가운데 청소년어울림마당 세종시청소년극장 환경 지’(이하친구)를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쳤다.

청소년어울림마당 친구는 관내 학교 동아리, 친구마켓, 더불어마켓, 굴렁쇠마켓, 한울타리 & Y.L.S.마켓 등이 수제청, 천연비누, 수세미, 향초 외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으로 운영 되었으며 세종시문화재단의 금강청소년버스킹 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세종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운영되었다.

또한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문화와 사회에 외치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건전하고 창의적인 문화로 청소년의 잠재된 재능과 끼를 다양한 방법으로 발산할 수 있는 기회로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이 주체가 되어 행사 테마 설정부터 프로그램, 기획, 운영, 평가를 진행함으로써 청소년이 만들어 가는 진정한 청소년축제의 주인공이 되고 있다.

한편,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 축제 2019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종시청소년극장은 전국청소년어울림마당운영주간으로 진행되며 112일 종촌제천뜰근린공원에서 세계문화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044-867-79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