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재미 갖춘 ‘부여 시티투어’ 세종시 출발
교육과 재미 갖춘 ‘부여 시티투어’ 세종시 출발
  • 석 일 기자
  • 승인 2018.04.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제왕도 부여의 역사문화유산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부여군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 세종시(도담동 싱싱장터도담점 앞)에서 출발하는 ‘4색 빛깔 시티투어’를 운영한다.

시티투어는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다른 코스로 문화관광해설사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부여의 유네스코 세계유산과 주요 관광지를 운행한다.

토요일은 백제향(백제의 고향을 느끼다)을 주제로 세계유산인 부소산성, 정림사지, 능산리고분군(나성)과 국립부여박물관, 백마강 황포돛배 체험, 부여군충남국악단의 국악공연을 관람하는 코스이며, 일요일은 문화향(다양한 문화를 누리자)을 주제로 백제왕궁을 재현한 백제문화단지, 천년고찰 무량사, 외산 반교리 돌담마을, 서동선화 전설과 연꽃으로 유명한 궁남지를 돌아보는 코스이다.

이용요금은 세종시 출발의 경우 5~6세 어린이 5,000원부터 어른 14,000원 까지 이며 황포돛배 승선료, 국악단 관람료, 관광지 입장료, 버스이용료 일체포함 금액(식대 및 여행자 보험 미포함)이다. 시티투어 신청은 부여문화관광 홈페이지 (tour.buyeo.go.kr 투어버스) 또는 부여군충남종합관광안내소 전화 (041-830-2880)로 가능 하다

4~5월은 관광기념품과 시티투어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가족, 친구,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부여 여행의 절호의 기회가 될 듯하다. SNS, 블로그, 인터넷 카페 등에 이용후기를 작성하고 이메일(winnie2@korea.kr)로 후기를 전송하면 관광기념품을 증정하고 매회 신청자가 20명 이상 시 현장추점을 통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타 이벤트 문의는 부여군 문화관광과 041-830-221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