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4년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대회 개최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4년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대회 개최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4.02.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4년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대회 개최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관장 이상오)223()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노인 120여명과 함께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 대회(이하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윷놀이대회는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이웃들과 함께 화합을 다지고, 건강한 마을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행사로 총 41팀으로 총 116명이 참가하였으며, 32강 토너먼트로 진행했다. 윷놀이대회 1·2·공동 3등까지 시상식을 가졌고,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참가 선물을 제공하여 모우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행사였다

이번 행사에 여러 기관의 도움의 손길로 풍성한 상품을 전달할 수 있었다. 세종센텀한의원, 세종사회복지협의회, 밀마루복지마을, 대신정기화물택배 세종월하영업소의 물품 후원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구협의회 조치원봉사회(회장 이규연)의 자원봉사로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준비된 윷놀이대회가 마을 축제와 같이 진행되어 재미있었다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이상오 관장은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대회는 어르신들의 고독감 해소와 행복한 노후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보름달처럼 밝은 모습으로 2024년  한해 동안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