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자원봉사 박람회 운영”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자원봉사 박람회 운영”
  • 세종굿뉴스
  • 승인 2023.05.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의 달 기념식과 해밀동 지역축제에서 청소년자원봉사활동의 필요성 전달 -
사진설명: 찾아가는 청소년자원봉사소양교육 진행 모습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513() 청소년의 달 기념식에 찾아가는 청소년자원봉사소양교육과 해밀동 무지개축제에 찾아가는 청소년자원봉사 박람회를 운영하였다.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되는 청소년의 달 기념식 행사에 참여하여 찾아가는 청소년자원봉사소양교육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진로직업과 연결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며 청소년들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관심 있는 진로를 좀 더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기관, 참여방법 등을 소개하였다.

사진설명: 찾아가는 청소년자원봉사박람회 진행 모습

또한, 해밀동 무지개축제에 참여하여 운영한 찾아가는 청소년 자원봉사박람회체험부스는 지역사회 내 청소년 자원봉사활동의 필요성과 가치를 전달 할 수 있는 자원봉사관련 퍼즐 맞추기, 자원봉사 십자낱말퍼즐, 메모리게임 등 자원봉사 관련 보드게임을 진행하였다.

청소년자원봉사 사업 담당자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자원봉사활동의 가치와 필요성을 전달하고 찾아가는 청소년자원봉사박람회 이 외의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했다.

청소년자원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044-864-79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