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지원을 위한 세종경찰서와 간담회 개최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지원을 위한 세종경찰서와 간담회 개최
  • 세종굿뉴스
  • 승인 2017.08.0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류권옥)는 2일 오전, 상담복지센터 센터장을 비롯한 청소년상담원, 세종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학교전담경찰관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청소년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세종경찰서와의 연계확대 및 협력강화를 통해 위기청소년 지원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청소년의 범죄예방 및 재범위험을 낮추어 건강한 성장발달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센터에서 운영중인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사업(CYS-Net)과 청소년선도프로그램 사랑의교실 등에 대해 소개하고, 위기청소년의 발굴과 연계 ? 지원방안에 대해 집중 토론했다.

양 기관은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상담 및 활동지원, 학교폭력 및 범죄예방 등 위기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에 상호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세종특별자치청소년상담복지센터 류권옥 센터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유관기관의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위기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관심 속에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