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중심, 조화(Harmony)로운 청소년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세상의 중심, 조화(Harmony)로운 청소년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 세종굿뉴스
  • 승인 2015.06.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06월 17일(수) 오후 3시 (재)성산청소년효재단 세종시지부에서 지역 민간단체 20여 기관이 모여『세상의 중심, 조화(Harmony)로운 청소년을 키우는 세종 청소년 복지 구현 업무협약식』이 있었다.


 이번 협약은 (재)성산청소년효재단과 지역의 민간단체 간의 청소년의 건강한 육성을 위한 상호 협조 및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 단체간의 인적, 물적 상호교류를 통해 청소년 활동, 문화, 복지, 심신수련 영역의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상호 우수프로그램 교류, 다양한 위험과 위기로부터 청소년보호를 위한 협력 기반 조성을 위하여 이뤄졌다.

 청소년들의 시기에 우리 청소년들은 입시위주의 학업에만 치중함으로써 많은 사회적 문제가 발생되고 있다. 하지만 청소년 시기에 배워야 할 가장 중요한 인성교육과 청소년의 건강, 그리고 청소년으로서 누려야 할 청소년 문화세상을 표출하지 못하는 것이 현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실정이다. (재)성산청소년효재단과 지역의 청소년 및 사회복지 사업을 하고 있는 민간단체들의 협약으로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맑은 마음과 밝은 모습으로 지역 안에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 같다.

 협약식은 참여기관별 소개, 협약식 추진배경 및 사업설명,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사진촬영등으로 이뤄졌다.
이날 협약식은 (재)성산청소년효재단이 주최하고, 세종시기독교연합회, 세종시교회연합봉사협회, 세종시지체장애인협회,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 조치원지역교회연합회, 세종시건강가정지원센터, 세종YWCA, 인성교육범국민실천연합세종시지회, 세종시교육삼락회, 세종지역자활센터, 세종시교원단체총연합회,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충청효교육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사협회, 세종종합사회복지관, 밀마루복지마을,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세종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더불어숲청소년재단이 참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