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권기금 아동청소년 돌봄강화 프로그램’ 으로 영화관람 진행 -
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에서 운영하는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굴렁쇠아카데미)는 지난 2일, 메가박스세종(조치원)에서 ‘우리들의 행복한 영화 day’를 진행했다.
이날 영화는 굴렁쇠아카데미 청소년들의 욕구 조사를 바탕으로 한 최신작 ‘슈퍼배드 4’로 청소년들에게 문화생활 지원을 통해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을 마련해 줄 수 있었다. 또한 영화관람 후 경양식 레스토랑‘몽마르뜨’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추억을 쌓는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하별하(연서초 6) 청소년은 “영화관에서 큰 스크린으로 이렇게 다함께 영화관람을 하니 재미있었고, 조치원 맛집 몽마르뜨에서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다.
황상미 센터장은“청소년들이 OTT에서 벗어나 직접 영화관에 방문하여 관람 에티켓을 배우고 느끼며 건전한 여가생활을 할 수 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굴렁쇠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세종시에서 지원하고 조치원청소년센터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의 자립역량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초등학교 4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