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3년 어버이날 행사 “孝도해효!”진행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3년 어버이날 행사 “孝도해효!”진행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3.05.0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 120명 함께 참여
2023년 어버이날 행사 “孝도해효!”진행 후 기념사진(사진제공=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3년 어버이날 행사 “孝도해효!”진행 후 기념사진(사진제공=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3년 어버이날 행사 도해효!”진행

5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 120명 함께 참여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관장 이상오)5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 120명과 함께 어버이날 행사도해효!’를 진행했다.

복지관에서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겨 보고 코로나로 불안했던 마음을 떨쳐보내는 자리를 마련했다. 주요내용은 기념식, 후원금 전달식,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축하공연, 점심식사 등으로 진행했다.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리는 모습(사진제공=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 행사의 의미를 함께 공유하고 뜻을 모은 여러 단체들이 함께 했다. 우리머스트학원(원장 이준영), OK한방병원(병원장 김건형), 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꽃마을공동체, 국제로타리 3680지구 7지역 세종금강로타리클럽(회장 최전호)의 후원과 천개(단장 최임남) 축하공연,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구협의회 조치원봉사회(회장 이경희), 국민의힘 세종시당 을지역구 당원협의회 자원봉사로 행사는 더욱 풍성하게 추진됐다.

어버이날 행사 진행 중 축하공연에 함께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 모습(사진제공=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또한, 어르신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세종시의회 김광운 의원, 국민의힘 세종시당 을지역구 송아영 당협위원장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어버이날이라고 찾아오는 가족도 없는데, 가족처럼 카네이션, 식사, 공연까지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은 고령자복지주택 내에서 입주 어르신들과 지역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