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강사 간담회 개최
2023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강사 간담회 개최
  • 세종굿뉴스
  • 승인 2023.02.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운영안내로 안전교육의 방향성 공유 -
사진설명: 찾아가는 안전교육 강사 간담회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223, 세종특별자치시 지역 내 학교 및 청소년활동프로그램 운영기관으로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진행하게 될 강사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첫 간담회를 시작으로 3월부터 운영되는 찾아가는 안전교육은 10개 주제로 교육내용을세분화하고, 안전교육 강사가 신청기관으로 직접 방문하여 청소년과 소통하면서 진행하기 때문에 청소년 안전역량을 증진시키는 일에 매우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안전교육 지원 사업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3년 찾아가는 안전교육 사업 운영 안내 안전교육 10가지 주제별 담당강사 소개 주제별 안전교육 강의내용 발표 수요처 교육 일정 안내 담당강사별 방문 일정 조율 등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최상의 안전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장이 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안전교육 강사들은 올해 만나게 될 청소년들과 안전교육을 통해 교류하고 소통하면서 청소년들의 안전의식이 증진되는 모습을 그려보면 기대가 되어 뿌듯하고 의욕이 고조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 담당자는 찾아가는 안전교육이 지역 내 청소년들의 안전역량 강화 및 안전사고 예방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청소년 안전환경이 조성되는 일에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찾아가는 안전교육에 대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044-864-79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