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청소년계 신년인사회
2023년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청소년계 신년인사회
  • 세종굿뉴스
  • 승인 2023.02.0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2023년 세종시 청소년계 신년인사회 참여 기관 단체사진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2023년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청소년계 신년인사회가 29() 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 연회장에서 열렸다.

이번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청소년계 신년인사회는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청소년 정책, 활동, 상담, 보호·복지 유관기관들의 대표와 실무자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새해 포부를 다짐하고 소통과 새로운 변화를 통해 청소년계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김현철 원장은 청소년 연구의 허브로서 책무를 다하며 지방분권 시대를 맞아 지방자치단체와 지역사회에서의 청소년 정책 강화를 위한 정책연구와 정책사업도 추진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현장전문가는 물론 청소년 당사자의 목소리에도 늘 귀기울이겠다고 말하였다.

사진설명: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김현철” 원장 인사말

세종특별자치시 아동청소년과 오정섭 과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 세종시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가는데 여러분들의 역할이 중요하고, 우리는 지금 급격히 변화하는 시대를 살고 있으나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주변에 따듯한 사람이 있다면 웃으면서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바탕이 될 것이라고 하며, 시에서도 청소년들과 청소년지도자들이 힘든 여건이지만 할 수 있는 부분에서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으로 함께 하겠다고 하였다.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과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청소년분야 상호 교류의 장으로 우리나라 청소년 정책에 대한 비전을 공유함으로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 사업의 기조를 마련하고, 함께 하는 결의로 청소년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협력함으로 세종특별자치시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