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세종특별자치시 하반기 청소년지도자대회 개최
제5회 세종특별자치시 하반기 청소년지도자대회 개최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12.09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현장을 지켜가는 지역 청소년지도자들에게 격려 전달 -
사진설명: 청소년지도자대회 함께한 세종시 청소년지도자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717시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 5회 하반기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청소년지도자대회는 1(세종시청소년지도자협회 창립 총회), 2(우수청소년지도자 표창), 3(화합 및 교류의 시간)로 나눠 진행하였고, 2부에서는 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정책 활성화에 기여하며 다양한 성과를 낸 청소년지도자들에게 세종특별자치시장상, 의장상, 교육감상, 한국청소년활동진흥센터협회장상의 훈격 표창이 전해졌다.

올해의 청소년지도자상은 ▲세종특별자치시장상 이지현 청소년지도자(조치원청소년센터▲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상 김준태 청소년지도자(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상 박연정 청소년지도자(고운청소년센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센터협회장상 이지혜 청소년지도자(새롬청소년센터)에게 수여됐다.

3부에서는 늘 청소년 대상으로 진행만 했던 레크리에이션을 청소년지도자들이 주인공으로 참여해 즐겁게 어우러지는 미니게임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독창적이고 멋진 드레스코드를 준비한 청소년지도자 단체 1팀에게 베스트드레서 시상을 진행하고, 마지막으로 세종시청소년지도자밴드의 공연으로 마무리 되며, 청소년지도자에게 격려와 활력을 주었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다양한 자리에서 한 해 동안 고생한 지도자들의 수고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게 되어 뜻깊은 자리였고, 세종지역 청소년지도자들이 모여 소통하고, 관계기관끼리 협력할 기회가 지속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