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청소년 학대 예방 캠페인 열어
아동·청소년 학대 예방 캠페인 열어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11.27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력하여 ‘아동학대 예방의 날’ 기념 캠페인 진행 -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난 1119 세계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세종특별자치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함께 아동·청소년 학대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아동청소년 학대 예방 캠페인은 1118일 국립세종수목원 축제마당에서 세종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력하여 학부모,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아동·청소년 학대 예방을 위한 긍정양육 리플렛 전달과 아동·청소년 학대 예방 캠페인을 위한 안전물품 전달을 통해 아동학대에 대한 관심과 안전인식 등에 대하여 홍보하였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해에 이어 아동학대 예방의 날은 맞아 세종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공동협력사업을 통해 아동, 청소년들의 학대를 예방하고 지역사회 안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뜻을 모아 아동과 청소년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동·청소년 학대에 대한 올바른 인식개선으로 아동, 청소년 양육방법을 바꿀 수 있는 출발점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아동·청소년에 대한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문제해결과 예방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동·청소년 학대 예방 캠페인에 대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로 하면 된다. (044-864-79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