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 교류활동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 교류활동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11.0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 청소년정책 발표회에 초청받아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 공유 -
사진설명: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의 정책제안발표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참여위원회는 115()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정책 제안 발표회에 초청받아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을 공유하고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과 천안시 청소년 정책에 대하여 알아보며, 세종시 청소년정책에도 반영할 수 있는지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일에 있었던 교류활동은 그 동안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와의 참여 문화 조성을 위한 교류 및 자원 활용 협조, 청소년 참여활동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및 캠페인 활동 등 천안시 청소년100여명이 참석하여 청소년 참여 활동 지원을 위한 네트워크 활성화차원에서 이뤄졌다.

사진설명: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는 현재 세종시 청소년정책에 대해 어떠한 정책들이 있는지 다시 한번 고민하고 실제적으로 청소년정책제안이 반영 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추후 1112일 세종시청소년정책발표회에는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을 초대하여 청소년정책에 대한 교류활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를 위탁받아 운영하는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앞으로도 세종시-천안시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교류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

지난 2021925일 올바른 청소년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교류 협약을 체결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