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렁쇠아카데미 세종축제 참여 그동안 익힌 끼와 재능 마음껏 펼쳐
굴렁쇠아카데미 세종축제 참여 그동안 익힌 끼와 재능 마음껏 펼쳐
  • 최미순 기자
  • 승인 2022.10.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에서 진행되는 세종축제 개막식에 참여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에서 진행되는 세종축제 개막식에 참여한 청소년들 모습(시진제공=조치원청소년센터)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에서 진행되는 세종축제 개막식에 참여한 청소년들 모습(시진제공=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아카데미 세종축제 개막식 합창 공연 참여

그동안 익힌 끼와 재능 마음껏 펼쳐

세종굿뉴스=최미순기자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에서 운영하는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굴렁쇠아카데미)는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에서 진행되는 세종축제 개막식에 참여하여 세종시민합창단(단장 서창규)과 함께 합창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공연은 굴렁쇠아카데미에서 매주 진행되는 주중체험활동 환상의 하모니시간에 익힌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노예들의 합창’‘붉은 노을’‘아름다운 세상네 곡으로 관객들의 마음에 따뜻한 바람을 불어 넣었다.

굴렁쇠아카데미 이기현(신봉초 6) 청소년은 그동안 열심히 연습하여 공연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환호 해 주니 기분이 좋았다. 무대에서 내려오니 짜릿한 전율이 느껴졌다고 전했으며 굴렁쇠아카데미 보호자는큰 무대에서 당당하고 자신 있게 노래 하는 모습이 기특하고 자랑스러웠다. 굴렁쇠아카데미 참여가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되는 것 같아서 담당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굴렁쇠아카데미에서는 지난 2014, 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 조화를 이루며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합창 수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까지 다수의 지역 축제에 참여하며 미래 희망을 노래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여성가족부·복권위원회·세종시가 지원하고 조치원청소년센터에서 운영하는 굴렁쇠아카데미에서는 관내 4학년~6학년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체험활동, 학습지도, 급식, 상담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