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 성료
2022년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 성료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9.04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6회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
[사진설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 전시관람 및 설명 모습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827() ~ 93() 8일간 제 6회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박람회는 827() ~ 93()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1층 로비에 일주일간 운영 되었으며, 92() ~ 3()에는 청소년진로박람회(세종시교육청,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주관)와 연계하여 약 1,500여명의 청소년들이 방문하여 참여 하였다.

특히, 진로와 연결 할 수 있는 봉사활동 상담을 통해 청소년들이 본인의 진로를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와 연결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사례 소개로 청소년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어서 호응이 좋았다.

[사진설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 진로봉사상담 모습

6회째 개최되는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는 올해 새로운 방식으로 우수 봉사활동 내용 전시, 자원봉사포럼과 두볼시스템 홍보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지역 내 청소년 자원봉사활동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본인의 진로와 연결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알게 되고, 다양한 방식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가치 있는 시간이 된 거 같다라고 전했다.

6회 세종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044-864-79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