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삼육지역아동센터, 1박2일 가족캠프 진행
세종삼육지역아동센터, 1박2일 가족캠프 진행
  • 최미순 기자
  • 승인 2022.08.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아동 가정의 건강한 마음챙기기 소통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간 사랑과 유대감 다져
이용아동 가정의 건강한 마음챙기기 소통프로그램 참가자 단체사진(사진제공=세종삼육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가정의 건강한 마음챙기기 소통프로그램 참가자 단체사진(사진제공=세종삼육지역아동센터)

세종굿뉴스 최미순기자세종삼육지역아동센터(센터장 강경숙)에서는 지난 27일과 28일 전라북도 변산에서 12일간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가족캠프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용아동 가정의 건강한 마음챙기기 소통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이번 캠프를 통해 이용아동의 참여 가정은 가족 간 유대감을 다지고 이를 통해 다시 한 번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보냈다.

캠프 기간 동안 가족들은 조별 활동을 통해 마음캠프, 보물찾기 등 여러 활동들과 변산반도의 다양한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었으며 가족 간 새로운 추억을 쌓는 기회를 가졌다.

캠프를 마친 후 집으로 귀가하는 참여 아동들은친구들과 노는 것도 좋지만 엄마, 아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캠프라서 더 좋았다라며 가족 캠프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 보였다.

한편, 이번 캠프를 진행한 강경숙 센터장은이번 캠프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오랜만에 아이들이 야외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우리 아동들에게 보다 더 질높은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