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센터,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K-pop 마당 진행
조치원청소년센터,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K-pop 마당 진행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7.2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댄스&노래 경연대회로 세종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 마음껏 발산’

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이하 센터)는 세종시 청소년들의 숨겨진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는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K-POP 마당을 커버송&댄스 경연대회를 주제로 지난 23, 오후 2시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2층 다목적 강당에서 대면 방식을 통해 개최 하였다.

이번 행사는 관내 9~ 19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7월 초 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아 빠른 힘과 창의적인 댄스를 선보이고, 놀라운 가창력 등으로 본선에 오른 21팀의 경연을 통하여 K-POP의 관심과 세종시 청소년들의 끼와 창의성을 엿보게 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관내 청소년들의 넘치는 에너지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무대로 경연 및 초청공연 등 짜임새 있게 진행되었다. 초청공연으로는 고려대 세종캠퍼스 댄스 동아리 UDF가 청소년들의 ‘K-POP 커버댄스&노래 경연대회를 축하해 주었다.

이날 심사는 사단법인 한국무용협회 세종시지회 유혜리 회장, 오우영 보컬트레이너, 반석현 청소년(새롬고 3학년) 등이 수고하였으며, 심사위원장인 유혜리 회장은 해를 거듭 할수록 세종시 청소년들의 실력이 좋아지고,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들이 아름다워 보인다. 매우 즐거운 시간들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하였으며 커버송부문 1위 수상자 김수진 청소년(세종예고 2학년)매년 참가하여 3, 2위 끝에 1위를 차지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고, 특히 이번에는 대면으로 진행되어 관객들의 응원소리를 들으며 노래를 하여 더욱 감동적이였다라고 전했다.

커버송 부문, 커버댄스 초등부문, 커버댄스 중고등 부문, 인기상으로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커버송 1김수진’, 커버댄스 초등부문 1김고은’, 커버댄스 중고등 부문 1아라리오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 축제 ‘2022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어울림마당9진로를 주제로 다양한 키트 배포 및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 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조치원청소년센터(044-867-79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