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우수사례 공모전
세종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우수사례 공모전
  • 최미순 기자
  • 승인 2022.07.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인력 근무여건 개선 사례 발굴

세종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우수사례 공모전

세종시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인력 근무여건 개선 사례 발굴

【세종굿뉴스 최미순기자】세종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단장 황명구)은 2022년 세종시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의 품질향상을 위해 우수사례 공모전을 진행한다.

우수사례 공모전의 주제는 제공인력의 근무여건을 개선한 사례, 이용자 수기 2가지로 접수받는다. △근무여건 개선은(제공인력 고용형태 개선, 제공인력 복리후생 제도 도입, 제공인력 고충처리 등), △이용자 수기는(프로그램 이용 후 삶의 질 향상, 우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등)이다.

공모기간은 7.25.(월) ~ 8. 26.(금) 5주간 진행하며, 공모대상은 세종특별자치시 내 제공기관, 서비스 이용자 및 보호자이다.

최우수상(1명)에게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 상장 및 50만원, 우수상(3명)에게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 상장 및 25만원, 장려상(3명)에게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 상장 및 15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사례 공모를 신청하신 선착순 10명에게는 참가상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수상자 제외)

공모 방법은 세종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www.sjss.or.kr)를 통해 우수사례 공모 관련 내용 글을 확인하고 양식을 다운받아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공인력 근무여건 개선 사례를 발굴하여 세종시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인력 근무여건 개선을 발굴하고자 하며, 제공기관과 서비스이용자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문의 사항 044-850-81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