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종합사회복지관, 김정완챔피언복싱GYM 업무협약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김정완챔피언복싱GYM 업무협약
  • 최미순 기자
  • 승인 2022.07.0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복지관과 김정완챔피언복싱GYM이 함께 맞춤형 체력증진 프로그램을 진행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후 기념사진(사진제공:세종종합사회복지관)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후 기념사진(사진제공:세종종합사회복지관)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김정완챔피언복싱GYM과 함께 지역 아동 및 청소년 건강한 발달을 지원하기 위한 협약 진행

세종굿뉴스 최미순기자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철식)76일 수요일, 지역주민의 체력증진을 바탕으로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는 김정완챔피언복싱GYM(관장 김정완)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본 업무협약은 복지관을 이용 중이거나 지역 내 아동 및 청소년 관련 복지시설, 학교 등의 추천을 통해 심리사회정서적 발달상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난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복지관과 김정완챔피언복싱GYM이 함께 맞춤형 체력증진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청소년들의 건강한 발달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김정완챔피언복싱GYM과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다양한 아동 및 청소년이 이용 중인 청소년복지시설과 함께 다양한 청소년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의 건강한 발달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을 계획이다.

한편, 김정완챔피언복싱GYM 김정완 관장은 학창시절 아마츄어 복싱선수로 활동하며 두각을 나타내다 지난 200220살 약관의 나이로 프로에 데뷔했다.

이후, 복싱 유망주를 발굴하는 한국 신인왕전에 출전, 밴텀급 신인왕이 되었고, 200410월 충주 국제무술대회에서 몽골 국가대표 출신의 도리파람 선수와 치열한 난타전을 벌인 끝에 대한민국 37대 챔피언이 된 지역 유일의 프로복서 챔피언 출신 지도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